취미? 국가전문자격증

재미로/여러가지 생각

산부인과에서 초짜 아빠.

프로공부선수 2023. 7. 25. 11:36
728x90
반응형

초음파 검사를 끝내고 아내가 뒷정리 하느라 돌아오지 않았는데,

의사가 나에게 물어본다.

"직장 있어요?"

 

순간적으로 여러가지 생각이 들었다.

직장이 없으면 아이를 가지면 안되나?

직장 없으면 정부 지원 받도록 도와주는 건가?

 

조심스럽게 물었다.

"직장이요?"

 

"아뇨, 일정이요."

아 잘못 들었나보다. 그런데 일정은 왜 물어보시지? 추가 검사가 있나?

 

다시 물었다. "일정이요?"

답변을 안하신다.

아내가 돌아왔다.

 

집에 가는 길에 아내에게 물어보니,

"질정"이 있냐고 물어보신거란다.

 

처음 듣는 단어였다.

728x90
반응형